꽃보라ㅇ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6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쇠고기죽이에요
물에 넣고 살짝 끓이기만 하니 넘 간편하네요
쇠고기가 들어있어 영양으로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꽃보라ㅇ
리뷰945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