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샥슈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6
요즘 샥슈카 하는집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브런치집에 갔는데 오랜만에 보여서 주문했어요. 빵에 올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20키로고고
리뷰1622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