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밤바바바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밤바바바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밤바바바
리뷰13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6
육회를 즐겨먹진않는데 추천받아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양념이 과하지않아서 좋았고 노른자 같이 찍어먹으니 부드럽고 고소하기도 하네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바밤바바바
리뷰136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