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6
패밀리레스토랑에 가서 양송이 수프를 시킵니다. 진짜 양송이도 들어가 있습니다. 다 아는 유치한맛인데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