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희님의 두부조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미희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미희
리뷰34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6
친구랑 야식으로 먹은 두부조림이다. 두부는 아마도 수입산을 쓰셨고 간은 잘 되어 있었다. 팽이버섯과 파와 양파와 잘 조린 음식이다.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최미희
리뷰348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