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16
두부조링 ~~
만만하면서도 맛있는 두부요리 중 하나~~
따뜻할때 밥 위에 올려 먹으면 한 접시 금방 사라지는 맛 아이들도 좋아하는 맛이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