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0213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0213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0213
리뷰2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0.12
스*대신 리챔이에요.
스*보다 훨씬 짜지 않아서 먹기가 좋은데 맛은 스*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기름기가 더 많아서 그렇듯 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지니5480213
리뷰294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