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끼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끼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끼
리뷰12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6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양승이 스프는 저의 최애 스프인듸ㅣ요...조근조근 씹히는 양송이의 식감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
또끼
리뷰129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