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6
가족끼리 여행가서 먹는 양갈비입니다.
원래 삼겹살, 목살정도로 끝내는데
양갈비도 사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식당에서 먹는거랑 숯불로 먹는거랑 정말 달라요 추천!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