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6
계란후라이는 맛은 미지근해서 케챱을 뿌려서 먹었고, 양은 1개를 후라이 해서 먹으면 적당하고 레시피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구우면 되고 재구매 의사 있음.
#다이어트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