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빠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6
빠네 스파게티를 시켰는데 면이 퍼지지 않고 소스도 따로 더 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속을 파낸 빵이 바삭바삭해서 아주 맛있고 스파게티가 담겨져 있는 빵도 촉촉해서 맛있더라고요. 이래저래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