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져보자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해져보자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져보자
리뷰103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6
양고기 외식으로 먹었는데 부드럽고 육즙도많고 정말 숯향 가득 배인 고기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 육즙이 살아 있고 잡내 없이 고소합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
날씬해져보자
리뷰103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