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6
차돌박이는 구이로 먹어도 맛있고 샤브샤브에 넣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구이로 먹을 땐 숙주와 같이 구워먹으면 훨씬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momo88
리뷰571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