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6
저녁으로 간단히 전자렌지만 데우면 되는 전복죽을 먹었어요 부드럽고 비리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소화도 잘 되고 영양도 풍부해서 자주 먹을거 같아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