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한희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려라한희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려라한희
리뷰8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6
달콤 쫄깃 ㅎ
자꾸 손이가요ㅡ참을수없는 맛이죠.
달지만 간식삼아 먹기좋은게,단백질이니까요
매일 한봉씩먹어요.
칼로리걱정 없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달려라한희
리뷰8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