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13
버터링이에요. 딥레드벨벳쿠키네요. 식감은 버터링이고 색은 윗쪽은 초코케이크같고 아랫쪽은 흰색은 치즈향의 화이트초콜릿느낌. 입맛은개인차가 있어서.. 저는 그렇게 느껴지더라구요^^; 결론은 맛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