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구리마카롱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달구리마카롱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달구리마카롱
리뷰281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7
마트에서 사온 스프를 아침에 끓여 먹었다
겨울이라 그런지 따뜻한걸 찾게 된다
스프는 부드럽고 고소하고 바쁜 아침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다
#일반식 #아침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