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그로서리서울 시금치 커리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그로서리서울 시금치 커리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7
시금치 또띠아를 보고 제 시금치 커리가
생각났어요. ㅎㅎ 정말 시 금 치 라고 써있죠?!
보기엔 뽀빠이 시금치여도 맛은 인도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20g)
245kcal
그로서리서울시금치 커리덮밥
5.0(리뷰 10개)
·식단기록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