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수기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장수기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장수기
리뷰273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6
약간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네요
1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예요
감자, 양파,돼지고기를 버터에 볶아 카레가루를 풀어서 5분 정도 끓여주었습니다
요리하기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끼가 되니 지주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