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니이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닝니이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닝니이
리뷰433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7
점심 에피타이저로 먹은 양송이가 들은 부드러운 크림스프예요 속을 편하게 해주고 간이 쎄지 않아 음식 먹기 전 가벼운 에피타이저로 딱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
닝니이
리뷰433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