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7
오늘 스프가 먹고싶어서 양송이 스프를 해먹었다 요즘엔 참잘나와서 그냥물넣고 끓이기만 하면된다 부드럽고 넘 맛나다 두그릇먹어도 배가 안불러 ㅎ
#일반식 #간식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