쑨운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쑨운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쑨운
리뷰83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7
아이가 간식으로 유부초밥 한두개씩 해놓으면 잘 먹어서 종종 해놓아요. 새콤달콤 맛도있고 든든해서 좋아요. 먹고나면 소화도 잘되는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쑨운
리뷰835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