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09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17
흰우유도 다 맛이 다른거 느끼시나요~
저는 조금 많이 느끼는 편인데
우유의 살짝 비린 냄새를 잘 느껴서 우유가 싫더라구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 일부러 먹으려 노력중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