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쉐푸드 우유미니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쉐푸드 우유미니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4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7
애들 간식으로 냉동 핫도그를 자주 해주곤 했는데 양 적은 우리 딸이 자꾸 남기길래 사봤던 미니핫도그입니다
작을뿐이지 일반 핫도그랑 맛은 똑같구요
살짝 출출한데 핫도그 하나 다 먹기 부담스러울때 아주 아주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쉐푸드우유미니핫도그
4.8(리뷰 6개)
·식단기록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