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7
제주도 여행 중 먹은 전복죽입니다. 전복 내장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전복 토핑이 넘 맛있어요. 술술 넘어가는 고소한 전복죽 맛입니다. 소화가 빨리 되는 게 단점!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