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희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소희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소희
리뷰15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7
간만에 친구들과 카페 나들이 가서 도너츠 사와서 저녁겸 간식겸 먹었어요.
예쁜것들로만 골랐는데 당스파이크 대~박
달아도 달아도 너무 답니다 ㅋ
#일반식 #저녁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자소희
리뷰153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