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함박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함박
리뷰14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7
겨울철 뜨끈한국물이생각나서 칼국수집에갔습니다. 수타면이라그런지 면이쫄깃하고 국물이너무개운하면서 엄청맛있었어요. 부추등등곁들여줘서 자동으로 영양도풍부...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함박
리뷰142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