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녜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궈녜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궈녜
리뷰38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7
두부에 양념이 잘베어서 싱겁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두부와 찰떡인 김치와도 같이 쪄서 궁합이 좋네요 ㅎㅎ
밥에 슥슥 비벼 먹으면 한그릇 뚝딱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궈녜
리뷰38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