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빠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60 작성일자 25.12.18
빠네퐁듀를 먹었는데요 닭갈비집에서 고기먹고있는데 중간에 치즈녹인 빠네빵을 가져다 주셨어요
치즈를 듬뿍넣어 흘러내릴정도면 비쥬얼이 더 좋았을듯. 가격대비 치즈양이 아쉬워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