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8
매콤하게 양념한 부들부들 두부조림. 한입 베어물면 양념이 속속 스며든 두부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감칠맛과 매콤함이 어우러진다. 밥 위에 올려 함께 먹으면 그 맛이 금상첨화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