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18
잘 말린 명태를 양념에 잘 재워 은근한 불에 졸였다. 퍽퍽하지 않고 살이 잘 풀어져 양념과 함께 먹기 좋다.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을 추가하여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고, 맵기만 하지 않고 감칠맛이 살아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