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자몽블랙티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자몽블랙티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8
모둠곱창
ㅠㅠㅠㅠㅠ바삭하게 구워먹으면 고소하니 맛잇어요
감자도 익혀서
양파도 익혀서 먹으면 맛잇어요
된장국도 나오는데 아이들은 요거 밥말아먹으면 진짜 잘먹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