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키플 타코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키플 타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8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비야계레로라는 타코집인데 여기 타코 진짜 맛있다. 야채랑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라임이랑 뿌려 먹으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0)
737kcal
키플타코 샐러드
4.7(리뷰 22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