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3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순이3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순이3
리뷰21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13
직접 만든 두부조림이에요.
두부를 한번 구운 다음 수제 양념장을 얹었습니다.
따뜻한 밥이랑 먹으니 맛있네요.
저녁 반찬으로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뽀순이3
리뷰21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