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치즈핫도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치즈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8
후식으로 치즈핫도그를 골랐다.
전자레인지에 3~5분 정도 돌리면 안성맞춤이다.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한입 먹으면 쭈욱~ 늘어난다.
겉바속촉! 캐찹이 없어도 양념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다.
#일반식 #저녁

1개(120g)
369kcal
치즈핫도그
4.9(리뷰 45개)
·식단기록29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