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뻐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이뻐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뻐
리뷰1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8
구내식당에서 두부조림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여사님들 솜씨가 좋아요
무가 들어가 더 맛있었지요
짜지 않게 양념되어서 더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꽃이뻐
리뷰16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