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8
초코파이
정말 맛있죠
초코빵 사이에 마시멜로가 푹신푹신 씹히면서
달달하게 먹을수있는 빵이예요
한입 가득넣고 오물오물 먹으면 더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