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리본님의 유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코리본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코리본
리뷰64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8
달콤짭짤하게 조려진 유부 속에 새콤한 초밥이 꽉 차 있어 한입 먹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유부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밥과 잘 어우러졌고, 양념이 과하지 않아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