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2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S2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S2
리뷰1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8
언제먹어도 맛있고 익숙한 ㅎㅎ 초코파이 입니다. 개인적으로 초코파이는 오리온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냥 집에 쟁여두는 간식이라 가끔씩 먹는데도 폭신하고 달달해서 한번에 두개씩은 먹게되는 것 같아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