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56 작성일자 25.12.19
차돌박이 육회를 먹고 싶어서 처음 먹어 보러 갔는데 너무 맛있어요
일반 육회랑 뭉티기는 생각도 안나네요
육질도 정말 좋고 비주얼도 훌륭해요 🥩🥩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4.9(리뷰 54개)
·식단기록4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