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9
오늘아침은간단하게계란후리이를먹었어요
간단하지만단백질이풍부한음식이예요
주주해먹야야겠어요
케짭을뿌녀먹으면더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황레지나
리뷰133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