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83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83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83
리뷰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16
고구마줄기가 한창 나오는 지금~
살짝 데쳐서 껍질을 벗기고 들기름읗 넣고 볶다 국간장과 마늘을 넣고 볶았다.
아삭한식감과 들기름향이 조화를 이뤄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