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14
국내산두부를 먹기 좋은크기로 썰어 기름이 달궈진 프라이팬에 구워 간장양념을 올려준 두부조림 만들어먹었어요 두부에 간이 적당히 베어 따뜻할때 먹었더니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