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73 작성일자 25.12.19
고기를 삶을 때 들어간 약재나 간장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고소한 고기 맛이 느껴졌고 그냥 먹으면 담백하고 짭짤한 새우젓에 찍어 먹으면 감칠맛이 훨씬 진해졌다.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51888
리뷰5046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