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ㅂㅂㅂㅂ1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ㅂㅂㅂㅂㅂ1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ㅂㅂㅂㅂㅂ1
리뷰5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9
저녁에 친구와 식당에서 든든한 콩국수 먹기
흑깨가 올라가서 더 고소하고 영양만점!
아삭한 오이채도 감칠맛을 더해줘서 만족스러웠던 한끼!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ㅂㅂㅂㅂㅂ1
리뷰54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