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풀무원 두부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풀무원 두부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59 작성일자 25.12.19
면요리가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 중일 때, 그리고 단백질이 풍부한 질 좋은 식단을 꾸리고 싶을 때 두부면을 찾는데요.
두부면을 데친 후 볶을 때 식용유 대신 올리브유를 넣고 조리하니까 계란과 소스만 넣고 볶아도 맛이 진짜 좋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0kcal
풀무원두부면
4.8(리뷰 11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