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579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7579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5791
리뷰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9
오늘점심은계란후란이를먹었어요
오랜만에먹었어요
영양가도있고 배도부르고좋아요
가끔은해먹어어야겠어요긋긋
#다이어트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지니5275791
리뷰5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