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19
차돌박이 냉동실에 넣어두고 구워먹거나 찌개에 넣어 먹어요.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두루두루 씁니다. 금방 익고 맛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구매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4.9(리뷰 54개)
·식단기록4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