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영준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지영준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지영준맘
리뷰31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14
매콤하게 만든 두부조림
두루치기라고 부릅니다
큼직하게 들어간 파 와 양파 와 함께
칼국수 면을 넣어 함께 먹어요
고명으로 올린 부추랑 먹음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예지영준맘
리뷰313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