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캔디아줌마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캔디아줌마
리뷰1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9
엄마가 편육을 갖다주셨다.
쌈장에 고추랑 양파를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한끼 단백질과 콜라겐 섭취로 딱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날씬캔디아줌마
리뷰185

1점(20g)
33kcal
편육
0